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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우리가 잘못 알고 있었던 다이어트 상식!
작성자 슈퍼 잔티젠 원 캡슐 다이어트 (ip:)
  • 작성일 2015-12-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92
평점 0점

우리가 잘못 알고 있었던 다이어트 상식!

정말 쉽고도 간단하지만 놓치기 쉬운 다이어트 상!식!

여러분들은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한번 나를 되짚으며 점검하는 시간을 갖도록 해요 ~^^


조금씩어려번먹기


1. 조금씩 여러 번 먹는 것이 좋다?!


탄수화물을 먹은 뒤 인슐린이 약 2시간동안 분비되는데 이 시간에는 지방이 분해되지 않는다.

2시간 간격으로 음식을 먹으면 지방이 분해될 시간이 없으므로 하루 3~4회 규칙적으로 식사하는 것이 좋다.



운동시간


2. 운동을 오래하면 살이 더 잘 빠진다?!


짧은 시간 체중감량을 원하는 사람들 중 밥을 적게 먹고 운동을 오랜시간 하는 경우가 있다.

운동을 오래하면 체중감량이 더 잘된다는 것은 잘못된 상식중 하나이다.

하루 중 운동시간은 1시간에서 1시간 30분이 적당하며, 그 이상 할 경우 근육을 뭉치게 만들고 몸을 피로하게 하여 역효과가 나타날 수 있다.



다이어트 물 섭취


3. 물을 많이 마시면 살이 찐다?!


순수한 물은 열량이 0kacl이며, 몸에 많은 양의 수분을 섭취했을 경우 땀이나 소변으로 여분의 수분이 배출된다.

따라서 물을 많이 마시면 살이 찐다는 상식은 잘못된 내용이다.



과일


4. 끼니대신 과일을 먹는 것이 좋다?!


과일에는 섬유질과 비타민이 풍부하여 피부미용에 좋지만 당분도 많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몸 안에 들어가면 바로 흡수가 되어 혈당을 빠르게 높여주기도 한다.

과일은 적당량을 섭취하고, 식사량을 줄여 균형있는 영양분 섭취가 중요하다.



다이어트고기


5. 다이어트 기간에는 고기를 먹으면 안된다?!


체중조절 중 과하게 식사를 제한하게 되면 생리불순이나 머리카락이 과도하게 빠질 수 있다.

이 증상은 단백질이 부족하기 때문이므로 살코기 위주의 고기나 지방이 적은 흰살생선이나 콩을 충분히 섭취해 주는 것이 좋다.



다이어트커피


6. 아메리카노는 많이 먹어도 상관없다?!


커피는 열량이 거의 없지만 많은 양을 마시면 이뇨작용이 촉진되어 변비현상이 일어날 수 있고,

칼슘의 흡수를 막아 골다공증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미지근한물마시기


7. 물을 뜨겁게 해서 마시면 지방이 분해된다?!


너무 뜨거운 음식은 위에 자극을 줘서 위장의 기능을 방해한다.

소화가 원활하지 못하게 되면 지방 분해에 어려움을 가진다.

너무 차갑거나 뜨겁지 않은 미온수를 마시는 것이 더 좋다.





첨부파일 바로잡는 다이어트 상식.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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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임**** 2017-02-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몰랐던 정보도 있어 좋아요!!
  • 박**** 2018-05-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아! 운동시간이 따로 있었네요. 몰랐던 정보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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